토스로 쉽게 확인 하는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내 숨은 정부 지원금 빠르게 확인 하는 방법

정부 지원금 찾기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토스 앱을 통해서 확인 하는 방법이며, 자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토스앱을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토스 앱에 경우, 이전보다는 최신 버전을 사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토스앱을 통해서 찾아 볼 수 있는 서비스 항목이 변경되어 내가 원하고자 하는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토스앱의 신청은 다음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모바일 검색을 통해서 구글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토스”라는 검색어를 통해서 쉼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 토스 가입 1분만에 해결

 

이번에 알아볼 것은 토스 앱을 통한 정부 지원금 찾기 입니다.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토스앱의 전체 화면에서 편의 기능 메뉴 아래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항목을 찾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현재 토스앱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숨은 정부 지원금 항목에서는 아래 보시는 것과 같은 정보를 입력하여 주셔야 합니다.

 

위의 화면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자신의 주소지, 내가 살고 있는 주민등록상의 지역을 입력하여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다음 항목은 결혼 및 자녀의 여부만 확인 해 주시면, 바로 확인 해보실 수 있습니다.

 

보이는 것과 같이 현재 내 상황에서 신청 또는 지원받을 수 있는 지원금의 총 금액 및 세부 항목 별 지원 가능 금액에 대해서 알아보기 쉽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정부 지원금 신청 하는 방법

토스앱을 통해서 정부 지원금 찾기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이것입니다. 아래 그림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내가 어디서 신청을 해야 받을 수 있는지 그리고 언제 받을 수 있는지에 관한 정보를 쉽게 알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위에 보시는 바와 같이 각종 수당은 어떻게 얼마를 받을 수 있고, 어디를 통해서 신청을 할 수 있는 지 그리고 자세한 신청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도 쉽게 확인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부 지원의 경우 크게 국가 지원과 지자체 지원이 있으니, 꼭 확인해 보시고 신청을 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부 지원금의 경우, 자신이 잘 모르게 되면, 쉽게 지나치기 쉽습니다. 위에 보여드리는 바와 같이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에서는 내가 받을 수 있는 금액은 얼마이며, 어디서 어떻게 신청을 하면, 받을 수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정부에서는 보조금24를 통해서 2021년 4월부터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 및 지자체 지원금을 찾을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합니다. – 보조금 24로 정부 지원금 확인하는 방법

정부 지원금은 신청 가능한 기간을 놓치게 되면, 못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몰랐던 지원 혜택 찾아보기

자녀 장려금 조건 및 신청 방법

자녀 장려금 이란? 정부에서 출산을 장려하고 저소득 가구의 자녀 양육비를 지원하기 위해 2015년 부터 총소득 4,000만원 미만이면서 부양자녀 (18세 미만)가 있는 경우 자려 장려금을 지급하는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