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 보조금 24로 쉽게 찾는 방법

보조금 24에서 정부 지원금 한번에 찾는 방법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 지자체 지원금 다 알고 계신가요? 이전에는 토스에서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를 통해서 찾아 보실 수 있었지만, 앞으로는 정부 24내의 보조금 24를 통해서 쉽게 찾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 토스로 숩은 정부 지원금 찾는 방법

2019년 한국 보건 사회 연구원의 보고에 따르면 지자체의 복지 담당자 71%가 정부 지원금 및 보조금의 대상자가 국가 보조금을 신청하지 못하는 이유가 바로 ‘몰라서’였다고 합니다. 보조금 혜택이 수만개에 달하지만, 정작 자신은 받지 못했다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보조금 24는 몰라서 신청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 지게 되었으며, 정부 및 지자체가 제공하는 300여종의 서비스를 한번에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보조금 24를 통해 정부 지원금 찾는 방법

보조금24 사이트의 경우 현재 검색창에 ‘보조금24’라는 키워드를 통해서 바로 찾아 보실 수 있으며, 바로 가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보조금 24 바로 가기

보조금 24

 

내가 받을 수 있는 보조금의 경우, ‘나의 혜택 바로가기’를 통해서 찾으실 수 있으며, 다음 화면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정부24 로그인’을 통해서 정확한 보조금을 조회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카카오 또는 패스앱을 통한 간편 인증 또는 현 공동 인증서 (구 공인 인증서)로그인 방식을 통해서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보조금 24

 

로그인을 하신 후 보조금 24의 혜택을 확인해 보실 경우 다음 화면에서 바로 ‘국가 보조금 맞춤형서비스(보조금24) 이용 동의를 하시 후 보조금 24를 통해서 받으실 수 있는 정부 및 지자체 보조금을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보조금 24

 

다음 화면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보조금 24에서는 현재 중앙 부처에서 제공하고 있는 305개의 혜택을 바로 확인 해 보실 수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헤택을 쉽게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보조금 24

 

보조금 24를 통해서 즉시 온라인 신청이 가능한 혜택은 현재 25종이며, 이 후 추가적으로 보조금 24를 통해서 신청을 할 수 있는 혜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합니다.

보조금 24

 

정부 24내의 보조금 24를 통해서 현재 중앙부처의 304개의 혜택을 로그인을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현재 25개의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 및 지자체 지원금, 보조금 24를 통해서 쉽게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현재 정부 지원금 및 지자체 지원금의 조회 및 신청도 점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오프라인으로 신분증을 가지고, 주민센터 방문을 통해서도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 및 지자제 지원금을 조회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목차

몰랐던 지원 혜택 찾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