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가입 1분만에 해결하기

토스 가입 1분만에 해결하기

처음 토스를 사용한 이유는 공인 인증서의 번거로움 때문이었습니다. 공인 인증서를 통해서 은행 앱에 들어가서 하나하나씩 계좌 번호를 넣고 하면 쉬운데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토스를 사용하면, 모든 은행을 한번에 볼 수 있고 내가 원하는 은행에서의 송금도 쉽게 해결 할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합니다.

토스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토스 앱을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토스의 경우, 신규 고객으로 가입을 하면, 3,000원의 가입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viva.republica.toss

애플 앱스토어 : https://apps.apple.com/kr/app/%ED%86%A0%EC%8A%A4/id839333328

 

금융 편의 앱인 만큼 처음 앱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본인 인증을 위해서 이름, 휴대폰 번호, 주민번호 앞자리와 통신사의 정보를 활용하여 입력을 하면, 가장 기본이 되는 본인 인증 절차가 끝나게 됩니다.

 

그 다음 필수 약관 및 선택 약관에 대한 동의를 진행 하시면, ARS를 통한 인증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ARS인증의 경우, 화면에 나와 있는 4자리를 인증 전화를 받으신 후 키패드에 입력을 하면, 바로 본인 인증이 완료되게 됩니다.

 

토스의 경우, 비밀번호가 5자리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4개의 숫자 그리고 1개의 영문입니다. 이 비밀번호의 경우, 송금, 신용 등급 조회 등의 서비스를 활용할 때 사용이 된다고 합니다.

위의 단계를 거치게 되면, 토스 가입이 완료 되게 됩니다. 토스의 비밀 번호의 경우, 자신이 잘 잃어 버리지 않을 만한 번호를 활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는 휴대폰 변경 또는 앱 설치를 다히 해야할 경우, 1차적으로 비밀번호를 통해 확인 과정을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토스 가입시 내 신용 정보 조회와 숨은 정부 지원금, 재난 지원금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목차

몰랐던 지원 혜택 찾아보기

3차 재난 지원금 자영업자
3차 재난 지원금 자영업자

3차 재난 지원금 자영업자 소상공인 최대 300만원 지급 코로나 19로 인해 입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임대료를 포함하여 최대 300만원이 지원될 것으로 전망이 되고 있습니다. 이는 2차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