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 25일까지 신청하세요

세종시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최대 10만원 지원

세종시에서는 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3월 2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대상

세종시에서 지원하는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 대상은 지난 12월 정부의 특별 방역 대책의 후속 조치에 따라 방역 패스 의무 대상에 해당하는 16개 업종으로 신청일 기준 휴업 또는 폐업 상태가 아닌 업체를 대상으로 합니다.

이번 방역물품 지원 대상의 경우, 이전 지원을 받을 사업장은 대상에서 제외되며, 다수의 사업체를 운영하는 경우 사업체 별로 지원 금액이 산정되게 됩니다.

 

소상공인 방역물품 대상 품목

이번 소상공인 방역 물품 지원으로 지난해 12월 3일 이후 구매한 QR코드 확인 단말기, 체온계, 손세정제, 마스크 및 소독제, 자가진단키드 및 칸낙이 등의 방역 관련 물품으로 신청 업체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 대표자의 신분증 및 통장 사본, 방역 물품 구매 영수증을 첨부하여 홈페이지에 제풀하면 대상 여부 확인을 거쳐 업체당 최대 1만원의 지원금을 지원 받게 됩니다.

 

세종시 소상공인 방역 물품 지원금 신청 방법

세종시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의 신청에 대한 자세한 방법은 세종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자세한 신청은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세종시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 사업 신청 공고문 바로가기

목차

몰랐던 지원 혜택 찾아보기